[경제플러스=이솔 기자] 한화생명은 17일부터 이동식 차량 카페인 ‘라이프플러스카페’를 운영하면서 전국의 고객들과 보험설계사(FP), 임직원들을 찾아간다고 밝혔다.

첫날인 17일에는 차남규 한화생명 부회장 및 임원, 팀장 20여명이 서울 여의도 63빌딩 본사에서 오전 출근 시간 임직원들에게 따뜻한 죽과 음료를 제공하며 격려했다. ‘행운의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해 직원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찾아가는 라이프플러스카페는 한화생명의 전국 56개 지역단과 고객이 근무하는 경북대병원·한국조폐공사 등 71개의 직장 단체를 찾아간다.

오는 3월8일까지 본사 팀장 전원 및 임직원 200여명으로 구성된 도우미들이 단팥죽·호박죽·유자차·쌍화차·커피 등 따뜻한 음료를 직접 만들어 나눠줄 계획이다.

엄성민 한화생명 CPC전략실장은 “찾아가는 라이프플러스카페를 통해 영업 현장과 소통하고 즐거움과 활기를 전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더불어 한화생명 고객들의 사업장을 직접 찾아가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라이프플러스는 한화생명 등 한화그룹 5개 금융계열사가 공동으로 추진하는 브랜드 캠페인으로 ‘고객에게 다양한 경험과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삶을 더 잘 살 수 있도록’ 하고자 기획됐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