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송성훈 기자] 한화그룹 6개 금융 계열사는 경기 광주시 곤지암 스키장에서 '라이프플러스(Lifeplus) X 윈터원더랜드' 행사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내년 1월 7일까지 한달여간 곤지암 스키장 내 '라이프플러스(Lifeplus) 라운지'에서 진행된다.

라운지에서 고객들은 '크리스마스 오너먼트 DIY 만들기' 등의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또 스키와 보드 마니아들을 위한 스키·보드 왁싱, 그래픽 커스텀 서비스가 제공된다.

3층 루프탑에는 야외라운지가 설치된다. 라이프플러스 바(Lifeplus bar)에서는 따뜻한 뱅쇼를 마실 수 있다. 벽난로가 설치된 롯지(Lodge) 컨셉의 공간도 마련된다.

Lifeplus 라운지는 누구나 입장이 가능하다. 단 일부 프로그램은 간단한 현장 이벤트에 참여해야 한다.

Lifeplus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내년 1월 4일까지 경품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픽업서비스, 레스토랑 이용권, 스위트룸 숙박, 스키장 리프트권으로 구성된 Lifeplus 1등 패키지, 스키장 용품 등이 총 186명에게 지급될 예정이다.

Lifeplus는 한화그룹 6개 금융계열사가 공동 추진하는 브랜드 캠페인으로 '고객에게 다양한 경험과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삶을 더 잘 살 수 있도록 한다'는 의미가 담겨있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