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가 한국공인중개사협회와 함께 공인중개사를 위한 '한방' 멤버십 카드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하나카드 1Q카드 △리빙(Living) △쇼핑(Shopping) △데일리(Daily) 중 하나를 선택해 사용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Q카드 리빙은 주유∙학원 업종에서 월 최대 2만 하나머니, 쇼핑은 마트∙백화점 업종에서 월 최대 2만 하나머니, 데일리는 전 가맹점 사용금액의 0.5% 하나머니 등을 적립해 준다.

세 카드 모두 온라인 쇼핑(G마켓∙옥션∙11번가∙인터파크), 통신(SKT∙KT∙LGU+)∙대중교통, 해외업종(해외 온라인 몰 포함)에서 업종별 사용금액에 따라 각각 1만하나머니씩, 월 최대 3만하나머니를 적립할 수 있다. KEB하나은행으로 결제계좌를 지정할 경우 스타벅스 또는 커피빈에서 월 1회에 한해 4000원 이상 결제 시 4000원 청구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하나금융그룹의 통합 포인트인 하나머니는 원클릭서비스를 통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고 1만원 단위로 현금인출이 가능하다. OK캐시백, SSG 머니, CJ ONE 포인트 등 타 포인트와 전환도 가능하다.

멤버십 카드의 출시를 기념해 한국공인중개사협회 회원들이 납부하는 협회 월회비(6000원)를 이 카드로 자동이체 후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 충족할 경우 12회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연간 300만원 이상 사용하면 다음해 연회비가 면제된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8000원, 국내외겸용 1만원.

조태복 하나카드 채녈영업본부장은 "한국공인중개사협회 회원을 위한 상호 윈윈할 수 있는 토대가 마련된 만큼 고객들을 위해 적극적인 금융서비스 및 그룹차원의 새로운 모델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