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차투차가 신차장기렌트 ‘가을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한카드∙차투차의 장기렌트 상품 중 고객들의 수요가 높은 인기차량 11종을 엄선하여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며, 현대 아반떼AD, 쏘나타 뉴라이즈, 그랜져IG, 기아 올뉴모닝, K3, 더뉴쏘렌토, K7, 올뉴카니발 9인승, 쉐보레 더 넥스트 스파크, 르노삼성 SM3, SM6 등이 그 대상이다.

장기렌트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아반떼를 월 21만원대, 쏘나타 월 27만원대, 그랜저IG 34만원대, 기아 올뉴모닝 19만원대, K3 20만원대, 쏘렌토 30만원대, K7 33만원대, 올뉴카니발 35만원대, 쉐보레 스파크 16만원대, 르노삼성 SM3 19만원대, SM6 27만원대로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차량들은 고객의 선호도에 따라 선납금, 보증금, 계약기간 등의 조건들을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다.

차투차 렌트 서비스는 PC나 모바일에서 장기렌트 가격비교를 통해 최적의 신차 장기렌터카 상품 견적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뿐만 아니라 기존에 타던 차를 팔고 새로운 차를 장기렌트할 경우에는 월 렌트료에서 1% 추가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신한카드∙차투차 ‘가을맞이 프로모션’ 장기렌트 상품에 대한 상담은 ‘신한카드∙차투차’ 홈페이지 또는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