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는 고객들과 함께하는 패밀리 오토캠핑 ‘사운드오브뮤직’을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제휴 캐피털사인 SY오토캐피탈과 함께하는 ‘사운드오브뮤직캠프(Soundof Music Camp)’는 쌍용차 모델 보유 고객 총 200가족, 800여 명(4인가족 기준)을 초청해 12일과 13일, 1박 2일 일정으로 충남 태안의 어은돌오토캠핑장에서 개최됐다. 

‘서머 나이트 파티(Summer Night Party)’을 주제로 열린 이번 캠프에는 열기구를 통해 서해안의 아름다운 풍광을 감상하는 플라잉스카이투어, 코르크건 사격도 즐기고 상품도 획득하는 리얼 코르크건 슈팅, 전문가의 설명과 함께하는 젤리캔들 아트클래스, 패밀리 레크리에이션 등이 준비됐다. 참가자 차량을 대상으로 한 무상점검 서비스도 이뤄졌다.

야간에는 사운도으브뮤직의 하이라이트인 뮤직콘서트가 진행됐으며, 쌍용웨스턴바&푸드트럭을 통해 시원한 맥주와 다양한 간식도 제공했다.

쌍용차는 사운드오브뮤직을 비롯해 다양한 아웃도어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