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은 12일 신규 MTS‘M-able’ 홍보영상이 2주만에 유튜브와 페이스북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조회 수 670만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M-able’은 지난 5월 새롭게 출시한 KB증권 대표 MTS로, MTS 고객들의 빅데이터분석을 통해 자주 가는 메뉴는 이동 없이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는 One page trading환경과 쉽고 재미있는 이슈 중심의 경제 소식에서 프리미엄 투자 종목까지 똑똑한 맞춤형 투자정보를 제공한다.

지난 6월 1일 선보인 홍보영상은 ‘M-able’의 특징을 마치 인기 영화 시리즈 ‘마블’의 슈퍼 히어로를 연상케 하는 연출기법으로 표현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능형 인터페이스편, 정보 큐레이션편 등 감각적이고 세련된 영상으로 공개 2주만에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채널에서만 조회수 670만 건을 돌파하는 등 고객의 관심을 끄는데 성공했으며, 신규고객 수도 눈에 띄게 늘어나고 있다.

김재봉 디지털고객본부장은 “‘M-able’은 사용자 편의 중심의 기능을 갖춘 MTS로 단순한 트레이딩 도구를 넘어 고객과 함께 호흡하고 진화하는 인공지능 모바일 자산관리 서비스”라며 “앞으로도 KB증권의 디지털금융서비스를 고객들에게 보다 쉽게 알릴 수 있도록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