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가 오는 25일 오후 2시 송파구 BBQ 본사에서 BBQ 올리브 치킨 카페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

19일 BBQ에 따르면 BBQ 올리브 치킨 카페는 지난해 3월 야심차게 선보인 새로운 콘셉트의 매장으로 차별화된 디자인과 수준 높은 메뉴로 창업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BBQ는 가로수길, 경리단길 등의 주요 지역에서 시작된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쉬한 인테리어를 올리브 치킨 카페에 적용, 지중해풍 감성을 담은 디자인의 치킨 전문점을 탄생시켰다.

올리브 치킨 카페는 품격 있는 분위기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외식을 즐길 수 있는 매스티지 브랜드 콘셉트다. 이 콘셉트는 글로벌 진출 시에도 적용, 동일한 형태로 미국 맨하튼 32번가점을 오픈한 바 있다.

BBQ는 ▲bbq 올리브 치킨 ▲bbq 올리브 치킨 카페 ▲bbq 치킨&비어 3가지 타입으로 창업자에 맞는 맞춤형 창업을 지원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안심 창업을 위한 다양한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오픈전문팀을 별도로 운영해 점포 초기 정착과 매출 안정을 위한 지원활동을 하고 있다.

매주 전문 외식 경영 컨설턴트인 슈퍼바이저가 방문해 점포 현황과 매출, 고객을 분석하고 맞춤형 성공경영 컨설팅을 진행하기 때문에 초보 창업자들도 안심할 수 있다.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치킨대학에서는 메뉴 조리부터 서비스, 마케팅 까지 모든 과정을 교육해 예비 창업자들이 외식전문 경영인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