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는 다음달 3일 서울 여의도에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을 론칭하고,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피그인더가든은 샐러드도 식사처럼 맛있고 배부르게 먹을 수 있다는 건강한 포만감을 은유적으로 표현한 브랜드 명이다. 고품질의 샐러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파인 캐주얼 샐러드 전문점이다.

피그인더가든의 메뉴는 주문과 동시에 만들어지는 샐러드볼과 그릴 메뉴와 스쿱 샐러드를 골라 구성하는 플레이트로 구성된다. 샐러드볼은 천연효모를 사용한 피타 브레드, 플레이트는 마늘빵이 함께 제공된다.

또, 시저샐러드, 콥샐러드 등 대중적인 메뉴와 생 딸기가 들어간 ‘리코타 인 시즌’ 샐러드, ‘연어포케’ 등의 시즌 메뉴도 갖췄으며, 10여 가지의 드레싱과 그릴 메뉴, 견과류 등의 토핑, 30여 가지의 채소를 취향에 맞게 선택해 주문할 수 있는 ‘나만의 샐러드’도 주문 가능하다.

피그인더가든의 인테리어는 자연친화적이고, 쾌적한 분위기를 살렸다. 매장 정문에 들어서면 싱싱한 화초가 자라는 벽면을 볼 수 있으며, 테이블 곳곳에 과일 나무를 배치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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