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송성훈 기자] 한화건설이 4월 경기 광교신도시 일반상업용지 6-3블록에서 '광교 컨벤션 꿈에그린'을 선보이며,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광교 컨벤션 꿈에그린 홈페이지 내 관심고객 등록 시 참여가 가능하며 '신학기 맞이 경품 추첨 이벤트', '오마쥬 투 광교 사진전', '봄맞이 캠핑 이벤트' 등 다양한 테마로 꾸며질 예정이다.

우선, 광교 컨벤션 꿈에그린 홈페이지에 4월 13일까지 등록된 관심고객을 대상으로 ‘관심고객 등록고객 스타벅스 기프티콘 추첨(100명)’ 및 '신학기 맞이 경품 추첨 이벤트'가 진행된다. 삼성 Always 노트북(1명), 만다리나덕 백팩(2명), 스마트밴드 Fitbit(3명), 에코백(50명) 등이 상품으로 증정된다.

단지의 특장점을 테마로 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전 가구 호수조망이 가능한 '광교 컨벤션 꿈에그린'의 특장점을 살려 진행하는 '오 마쥬 투 광교 사진전'은 오는 3월 22일부터 4월 9일까지 진행된다.

광교 호수공원에서의 멋진풍경 또는 추억이 담긴 사진(당사 홍보에 활용 할 예정)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디지털카메라(1명), 캐논 포토 프린터(1명), 미니드론(3명), 셀카봉(10명)을 증정한다.

'봄맞이 캠핑 이벤트'를 통해 "내가 생각하는 원스톱 라이프란? 질문에 기발하고 재치 있는 답변을 한 고객에게는 바베큐를 즐길 수 있는 캠핑장 이용권(5명)을 증정할 계획이다. 앞서 이벤트들의 당첨자 발표는 4월 14일, 경품수령은 4월 14일~16일 견본주택 방문(본인 확인 가능한 신분증 필요) 후 수령 가능하다.

분양 홍보관에서 평일 오후 2시, 매주 주말 오후2시/4시 분양홍보관 내부에 마련된 브리핑룸에서 사업설명회도 개최한다. 수요자들은 광교 컨벤션 꿈에그린 대한 구체적인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으며 설명회 참석 고객에 고급 와인을 증정한다. 방문고객 및 어린이 동반고객, 옐로우 아이디 친구추가 후 홍보관 방문고객, 동반고객 및 재방문 고객들을 위한 소정의 사은품도 증정한다.

한화건설 분양관계자는 “봄을 맞이해 광교 컨벤션 꿈에그린에 분양 전부터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다양하고 실속 있는 행사를 꾸준히 이어갈 계획이다”고 설명했다.

광교 컨벤션 꿈에그린은 경기 광교신도시 일반상업용지 6-3블록(수원 컨벤션센터 지원시설부지)에 최고급 주거시설로 조성된다. 지하 5층~지상 최고 47층, 3개 동, 총 759가구 규모로 방3개, 욕실 2개를 갖춘 전용면적 84㎡위주 중소형단지로 구성된다. 전세대 천정고를 2.5m로 설계했으며, 전체 가구에서 호수조망이 가능하다.

한편 광교 컨벤션 꿈에그린 분양홍보관은 경기 수원시 영통구 하동 987-5번지 법조 프라자 2층에 마련돼 있으며 견본주택은 4월 중 경기 수원시 영통구 이의동(광교고등학교 맞은편)에 마련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