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이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며 강원도를 배경으로 한 여행사진 공모전을 진행한다.

28일 대한항공은 평창동계올림픽이 열리는 강원도의 사계 또는 자연·문화·예술 등을 주제로 한 제 24회 여행사진공모전 특별상 부문 작품 접수를 다음달 1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접수 마감은 오는 6월 30일까지다.

이번 특별상 '줌업평창' 부문은 강원도 지역의 전통 문화, 숨은 명소, 맛, 멋, 사람 및 강원도에서의 아름다운 추억들을 표현한 사진이면 모두 응모 가능하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특별상 주제에 부합한 사진을 월별로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 채널에 업로드 하면 된다. 사진을 좋아하는 사람이면 내·외국인 구분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미 발표작에 한해 출품 가능하다.

3월의 해시태그는 '#줌업평창3' 또는 '#ZoomUpPyeongChang3'이며, 월별 해시태그는 기본 해시태그 맨 뒤에 해당하는 월의 숫자를 조합하면 된다.

대한항공은 매월 우수작 10점을 월간 베스트로 선정해 소정의 선물을 제공하며, 선정된 40점의 작품은 특별상 후보에 자동으로 오르게 된다.

본선 심사 후보작 중 총 10점을 선정해 특별상 대상 1명에게는 상장과 국제선 일반석 왕복 항공권(일본·중국·동남아 노선 중 택일) 2매를 수여하며, 나머지 9명의 수상자에게는 국내선 일반석 왕복 항공권 2매를 수여한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