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도정환 기자] 볼보건설기계코리아가 11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찾아가는 소셜카페’를 운영했다고 밝혔다.

프레드릭 루에쉬 볼보건설기계 허브코리아 사장이 볼보건설기계코리아 찾아가는 소셜카페의시작을 알리며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볼보건설기계코리아의 ‘찾아가는 소셜카페’는 ‘따뜻함을 전하는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라는 주제하에 보다 적극적인 방법으로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하는 취지로, 볼보건설기계 고객들이 있는 전국 각지의 현장으로 찾아가 릴레이 형식의 응원 메시지를 전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볼보소셜카페는 11월 9일 서울 한남동 볼보건설기계코리아 본사에서 프레드릭 루에쉬 볼보건설기계 허브코리아 사장 및 본사 임직원들의 응원 메시지와 함께 3일간의 여정으로 출발했다. 이후 인천 강화도 최북단 현장에서부터 세종시 행정수도 건설현장, 전주 전통거리 조경현장, 광주 산업 석골재 자재현장, 김해 최첨단 과학단지 현장 등 전국의 다양한 주요 현장에서 지역 발전을 위해 애쓰고 있는 많은 고객들과의 만남을 가졌다.

특히 11일 마지막 날에는 볼보건설기계 창원공장을 방문하여 볼보 소셜 채널을 통해 볼보건설기계 아시아 오퍼레이션 석위수 사장 및 창원 오퍼레이션부문 조수형 부사장을 포함한 창원공장 임직원들의 응원 메시지를 고객에게 전달하는 등 뜻 깊은 시간으로 마무리되었다.

이번 볼보건설기계 소셜카페를 통해 만들어진 각 현장의 응원 메시지는 생생한 영상으로 담겨 볼보건설기계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실시간으로 공유되었다. 또한 ‘찾아가는 소셜카페’의 포스팅의 영상을 공유하고 응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마련되어있다. 이 밖에도 행사 종료 후 ‘찾아가는 소셜카페’의 준비과정과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긴 영상으로 볼보건설기계코리아 페이스북과 유투브 페이지를 통해서도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