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정한국 기자] 시트로엥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가 페이스북을 통해 ‘시트로엥 호세 마리아 로페즈 WTCC 대회 3연패 기념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FIA가 주관하는 세계 3대 모터스포츠 중 하나인 ‘WTCC(World Touring Car Championship, 월드 투어링카 챔피언십)’ 대회에서 압도적인 기량을 펼친 시트로엥 레이싱 팀 호세 마리아 로페즈 선수(Jose Maria Lopez)의 3년 연속 우승을 기념하여 특별히 기획됐다.

이번 이벤트는 오늘 23일부터 28일까지 시트로엥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게시물에 시트로엥 레이싱 팀 레이싱 카의 모델명과 호세 마리아 로페즈 선수의 레이싱 카 번호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호세 마리아 로페즈 선수의 친필 사인이 담긴 시트로엥 레이싱 티셔츠(1명)와 시트로엥 레이싱 모자(5명)가 선물로 제공된다. 당첨자는 오는 29일 시트로엥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한편, 시트로엥 레이싱 팀은 2014년 WTCC 대회에 처음 출전했으며, 우수한 기술력과 뛰어난 드라이빙 실력으로 첫 시즌부터 드라이버와 제조사 부문 모두 최종 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특히 시트로엥 레이싱 팀 소속 호세 마리아 로페즈 선수는 압도적인 기량으로 2016년 올 시즌이 끝나기도 전에 3년 연속 드라이버 부문 챔피언을 확정 지었으며, 시트로엥 팀 역시 3년 연속 제조사 부문 챔피언에 등극할 것으로 높은 기대를 받고 있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