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유광현 기자] 무더위와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바캉스 시즌이 돌아왔다. 휴가 시 피부 관리를 소홀히 하는 남성들이 많은데 뜨거운 태양에 달궈진 울긋불긋한 피부와 늘어난 모공은 ‘아재’ 같아 보이기 십상이다. 휴가지에서도 피부를 보호할 남성 뷰티 아이템을 잊지 않고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휴가지에서도 편리하면서도 완벽한 그루밍을 유지해 줄 스마트한 ‘캐리어 속 잇 아이템’을 추천한다.

▶ 꼼꼼한 자외선 차단으로 울긋불긋한 ‘자외선 흔적’ 남기지 마세요
바캉스에 반드시 챙겨야 할 아이템은 자외선 차단제다. 남성들은 끈적임과 번거로움으로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가 많으나 이를 보완한 제품을 골라 수시로 꼼꼼하게 덧바르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물이나 모래 같은 반사체가 있는 휴가지에서는 자외선의 양이 증가돼 얼굴뿐 아니라 목, 손등, 귀까지 발라주면 좋다. 또한 3시간에 한 번씩 덧발라야 자외선 차단 효과를 지속할 수 있다.

랩 시리즈의 ‘파워 프로텍터 SPF 50 PA+++(Power Protector SPF 50 PA+++)’는 가벼운 로션 타입의 선케어 제품이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번들거림 없이 신속하게 피부에 흡수되어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어 준다. 끈적이고 답답한 타입의 자외선 차단제를 부담스러워 하는 남성들에게 추천한다.

▶ 쉐이빙부터 샤워까지 한번에 가능한 올인원 아이템으로 여행가방을 가볍게!
짐을 최소한으로 줄여야 하는 바캉스 캐리어에는 평소 쓰는 제품을 다 챙기기란 쉽지 않다. 이럴 때는 한 가지로 다양한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올인원 제품을 챙기는 것이 현명하다.

랩 시리즈 ‘프로 LS 올인원 샤워 젤(PRO LS All-In-One Shower Gel)’은 하나의 제품으로 세안부터 바디 워시, 샴푸, 쉐이빙 젤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멀티 아이템이다. 꿀 같은 점성의 포뮬라가 미세하고 풍부한 거품을 형성해 각종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동시에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꾸어준다.

올인원 로션 ‘프로 엘에스 올인원 훼이스 트리트먼트(PRO LS All-In-One Face Treatment)'는 피부 진정, 수분 공급, 주름 개선, 피지 조절 등 남성들의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준다. 세안이나 면도 후 피부결을 정돈하듯 바르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고 편안하게 진정시켜줄 수 있다.

▶ 자극 받은 피부에는 멀티 케어가 가능한 ‘워터 로션’이 정답
장시간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는 달아오르고 건조해져 관리를 철저하게 하지 않으면 피부 노화나 기미, 잡티로 이어질 수 있다. 보습 제품을 충분히 발라 자외선에 빼앗긴 수분을 채워주는 것이 중요하다.

랩 시리즈 '워터 로션(Water Lotion)'은 선인장 보습 성분으로 가장 이상적인 수분 밸런스를 맞춰 피부 수분 지수를 높여준다. 미스트 용기에 덜어 건조함을 느낄 때마다 수시로 뿌려주면 진정 및 보습 효과는 물론 열을 식히는데 도움이 된다. 또한 화장솜에 듬뿍 적셔 진정팩이나 립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 데오도란트를 사용해 오랜 시간 쾌적한 피부 상태 유지
땀이 많이 나는 휴가지에서 데오도란트는 필수 아이템이다. 랩 시리즈 '프로 LS 데오도란트 롤-온(Pro LS Deodorant Roll-On)'은 끈적거리지 않고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오랫동안 보송보송하고 산뜻한 피부 상태를 유지시켜 준다. 돌려서 바르는 스틱 형태로 옷에 묻어나지 않아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랩 시리즈는 오는 31일까지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15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휴가지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트래블 어댑터’를 증정한다. 랩 시리즈 제품은 랩 시리즈 백화점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고객지원센터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