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르고슬립 논현플래그샵
에르고슬립 논현플래그샵

[경제플러스=유광현 기자] 기능성 침대 전문 유통기업 에르고슬립이 서울 강남 논현동에 5층 규모의 폼 매트리스 및 폼 침대 멀티스토어 '에르고슬립 논현 플래그샵'을 오픈했다.

에르고슬립 논현 플래그샵에서는 스위스, 독일, 미국 등 수면 선진국의 매트리스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1층에는 국내에 첫 론칭한 스위스 브랜드 비코(BICO) 제품 3종이 위치한다. 15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비코(BICO)는 혁신적인 소재와 디자인으로 스위스에서 90% 이상의 높은 인지도를 보유하고 있는 가구 브랜드다.

2층에서는 유럽의 침대 및 매트리스 글로벌 기업인 힐딩앤더슨 사에서 런칭한 스웨덴 브랜드 큐렘(CUREM)과 과학자들과 매트리스 기술자들이 10년 이상의 협동연구를 통해 개발한 독일의 오르빗(Orbit), 미국 척추 전문의가 개발에 참여한 닥터스초이스(Doctor Choice) 등을 만나볼 수 있다.

3층에는 세계 최대 라텍스 산지 태국에서 생산된 100%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와 스웨덴의 리클라이너 제품인 컨폼(CONFORM)이 진열되어 있다.

에르고슬립은 플래그샵 오픈 기념으로 8월 3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 방문 후 제품을 체험하고 설문지를 작성하는 선착순 30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선물하며, 체험 사진을 SNS에 올리는 선착순 25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1만원권을 제공한다.

더불어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에르고슬립의 라텍스 모션침대 싱글 1세트, 스트레스프리 산모수유의자, 커피메이커 텀블러, 100% 천연 라텍스 베개, 침대 세트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30만원 할인권 등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이번 달 말까지 매장에서 직접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침대 1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60만원의 구매 지원금과 함께 100% 라텍스 베개와 커피 메이커 텀블러를, 2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100% 라텍스베개, 커피메이커 텀블러, 스트레스프리 리클라이너를 함께 증정한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