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정한국 기자] 한국GM이 다음달 한달 간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프로그램의 일환인 '씨유 어게인(CU Again) 2016' 서비스 캠페인을 전국 438개 쉐보레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실시한다.
 
이 캠페인을 통해 한국GM은 엔진오일 세트, 에어컨 작동상태, 에어컨 에어필터, 액세서리 벨트, 점화플러그/하이텐센 케이블, 냉각수, 타이어 등 7개 항목을 무상점검해준다.
 
아울러 스마트폰 충전 케이블 약14만개를 제공한다. 이밖에 △차량용 유틸리티 바(러기지 케리어) 20% 할인 판매 △머니콘 행사 참여시 케미컬 용품 에어컨 및 히터 탈취제 무상 제공 △무상 살균 탈취 서비스 실시 등도 진행된다. 
 

성기인 한국GM A/S 사업본부 전무는 "쉐보레 고객들이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안전하고 쾌적한 차량 운행을 할 수 있도록 캠페인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쉐보레는 모든 서비스 활동 중심에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을 계획"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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