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유광현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은 트리오 탄생 50주년을 맞이해 용기와 용액을 모두 투명하게 하고 세제에 들어있는 모든 성분을 표시한 ‘트리오 투명한 생각’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

트리오 투명한 생각
트리오 투명한 생각

트리오는 올해 출시 50주년을 맞아 '기본을 실천하는 정직한 주방세제'라는 브랜드 가치를 강화하기 위해 새로운 BI(Brand Identity)를 선보였다. '트리오 투명한 생각'은 새로운 트리오 BI를 처음 적용해 선보이는 50주년 기념 신제품이다.

애경 관계자는 "'트리오 투명한 생각'은 유기산, 미네랄 등 일상생활에서 접하는 성분을 적용하고 식물유래세정성분, 소금, 알코올 등 식기 세척에 필요한 최소한의 필수성분만 함유해 피부에 순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며 "또한 색소, 파라벤, 인산염 등을 첨가하지 않아 유아용 식기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야채와 과일 세정에도 사용할 수 있는 보건복지부 고시 1종 주방세제"라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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