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15일 혼수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최대 100만원 상당의 파격적인 혜택을 담은 ‘2016 S/S(Spring/Summer) 웨딩북’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삼성전자는 지난 2014년부터 업계 최초로 시행한 혼수 전문 프로그램 ‘웨딩 마일리지’와 함께 대표 웨딩브랜드들의 추천상품 등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고 각 브랜드에서 사용 가능한 이용권과 할인권이 들어있는 웨딩북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2016 S/S 웨딩북’은 예물부터 가구까지 혼수 전반을 아우르는 각 분야의 대표 브랜드들이 제안하는 최대 100만원 상당의 파격적인 혜택을 담았다.

신혼여행을 위한 공항 라운지 이용권을 비롯해 삼성물산의 남성복 브랜드 할인권, 예물용 골든듀 할인권, 신혼가구 준비를 위한 까사미아 기프트카드와 에이스침대 할인권, 설화수와 헤라 화장품 샘플 증정 쿠폰과 구매고객 사은품 증정 쿠폰까지 구성돼 있다.

삼성전자는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해 ‘2016 S/S 웨딩북’과 중복 할인이 가능한 삼성카드 결제 혜택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청첩장 1위 브랜드 비핸즈카드(www.bhandscard.com)나 인테리어 리딩 브랜드 까사미아(www.casamiashop.com) 홈페이지에서 삼성전자 멤버십 웨딩 이벤트에 가입 후 삼성카드
플러스페이로 결제하면 금액대별로 ‘S포인트’가 추가로 적립된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