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사의 '씨그램'이 톡 쏘는 매력으로 영화, 드라마를 넘어 예능까지 섭렵한 ‘차승원’을 광고모델로 선정했다고 21일 밝혔다. 광고모델로 선정했다고 21일 밝혔다.

차승원은 카리스마 넘치는 배우 이미지에서 주부 9단의 요리실력을 뽐낸 차줌마까지 끝을 알 수 없는 배우로 알려져 있다. 출연 작품마다 특색 있는 연기와 독특한 말투로 시청자를 사로잡아 톡 쏘는 매력의 대표주자로 인정받고 있다.

‘씨그램’은 톡 쏘는 매력의 차승원을 모델로 ‘씨그램’ 스파클링 제품의 컨셉인 마지막까지 톡 쏘는 탄산의 상쾌함을 그대로 전달할 계획이다. 차승원은 ‘삼시세끼’ 프로그램을 통해 평소 ‘씨그램’을 즐겨 마시는 것으로 알려졌다.

광고 속 차승원은 예능프로그램의 모습과 정반대인 세련된 도시남으로 변신해 기대를 모은다. ‘씨그램’과 함께 마지막까지 톡 쏘는 하루를 보내는 차승원을 담은 이번 광고는 이달말부터 TV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코카콜라사는 “차승원은 화제가 된 예능프로그램에서 ‘씨그램’을 즐겨 마셔 모델 선정 이전부터 소비자들에게 ‘씨그램’과 가장 친숙한 연예인으로 알려져 있다”며 “마지막까지 톡 쏘는 탄산 본연의 상쾌함을 전하는 ‘씨그램' 스파클링 제품의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씨그램’ 스파클링 제품은 풍부한 탄산으로 인해 탄산 본연의 상쾌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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