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디지털 마케팅 전문회사 펑타이가 자체 개발한 중국인 전용 애플리케이션 ‘한국지하철(韓國地鐵)’ ‘혜택존’에 KT엠하우스 모바일쿠폰 서비스 ‘기프티쇼(giftishow)’가 입점하는 방식이다.

KT엠하우스는 ‘혜택존’에서 서울·경기 지역 박물관과 공연장 입장권을 비롯 K라이브 체험권, 한강 크루즈 이용권, 식음료 상품을 우선 제공한다.

향후 K팝 콘서트 티켓, 면세점 할인쿠폰 등도 추가할 예정이다.

KT엠하우스는 중국인 결제 편의를 위해 알리페이, 중국 유니온페이, 비자, 마스터 등을 통해 결제할 수 있도록 했다.

조훈 KT 엠하우스 대표는 “요우커에게 기프티쇼를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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