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도정환 기자] FCA 코리아는 소형 SUV ‘올-뉴 지프 레니게이드’의 감성과 라이프스타일을 미리 느껴 볼 수 있는 마이크로 사이트를 오픈했다.

FCA 코리아는 9월 10일 올-뉴 레니게이드 출시를 확정하고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해 일상 탈출, 자유, 모험 정신을 주제로 보다 젊고 에너지가 넘치는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는 "#DoSOMETHING”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의 고객 참여 공간이 될 레니게이드 마이크로 사이트에서는 지루한 일상과 고루한 사고 방식에서 탈출해 엉뚱하고 신선하며, 그래서 더 즐거운 순간을 찾아나서는 다양한 영상들을 통해 올-뉴 지프 레니게이드가 추구하는 감성과 라이프스타일을 미리 경험할 수 있다.

마이크로 사이트 오픈 기념으로 9월 2일까지 레니게이드 마이크로 사이트나 지프 공식 페이스북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을 방문해 “하하 크루”와 올-뉴 레니게이드가 함께한 게릴라 영상을 SNS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을(1인 2매)을 ‘올-뉴 지프 레니게이드’ 신차발표회에 초청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FCA 코리아는 출시 이후에도 레니게이드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열어 올-뉴 지프 레니게이드의 감성과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할 수 있는 공간으로 운영하게 된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