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는 ‘하이키드 시리즈’가 베트남 시장에 안착하며 약 10개월의 누적 판매량이 5만5000캔을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일동후디스의 ‘하이키드 시리즈’는 성장기 어린이들의 균형적인 영양섭취와 성장을 위한 종합 균형 영양식이다. 곡물, 야채, 과일 등 다양한 자연원료에 성장인자 IGF, 면역성분 IgG 등이 들어있는 초유단백을 보강한 ‘프리미엄 하이키드’, ‘하이키드 쵸코’, 우유 성분을 기본으로 초유단백을 첨가한 ‘하이키드 밀크’ 등 3종으로 구성돼 있다.

하이키드 시리즈는 지난해 8월부터 베트남 시장에 진출해 약 10개월간 누적 판매량 5만5000캔을 돌파했고, 신제품 산양 하이키드 골드는 출시와 동시에 연간 수출계약을 체결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베트남 등 동남아시아 국가의 엄마들은 아이들의 키 성장에 관심이 많아 균형적 영양섭취에 도움이 되는 하이키드 제품에 열렬히 호응하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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