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가 '더 비틀 클럽 리미티드 에디션' 120대를 한정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더 비틀 클럽 리미티드 에디션'은 외관과 실내를 더욱 다이내믹하고 특별한 감성으로 디자인한 모델이다. 특히 클럽 리미티드 에디션에만 적용되는 외관 컬러와 인테리어 옵션을 한정판으로 제공한다.

클럽 에디션 전용 외관 컬러는 '문록 실버'와 '딥 블랙' 두가지로 나뉜다. 여기에 블랙 및 레드 컬러의 '클럽' 사이드 데칼(차량 옆면에 붙이는 차체 장식용 스티커)이 더해졌다. 또 데칼 컬러와 동일한 색상의 리어 뷰 미러, 17인치 라베나 알로이 휠을 장착했다.

차량 내부에는 오렌지 컬러 포인트가 적용됐다. 직물 시트는 블랙, 그레이, 화이트를 기본으로 오렌지 스티치가 더해진 격자무늬의 '타탄 하바네로 오렌지' 디자인이 적용됐다. 여기에 클럽 로고가 부착된 스티어링 휠과 가죽 기어부츠, 핸드 브레이크, 플로어 매트에 오렌지 컬러가 스티치 형태로 적용됐다.

2.0 TDI 엔진을 장착해 최고 출력 140마력(4200rpm), 최대 토크 32.6kg.m (1750~2500rpm)의 힘을 갖췄다. 공인복합연비는 15.4km/l(도심: 13.7 km/l, 고속: 18.2 km/l)다.

바이제논 헤드램프, 발광다이오드(LED) 테크놀로지 주간 주행등, 멀티펑션 스티어링 휠이 탑재돼 안정성도 높였다. 판매가격은 부가세 포함해 3330만원이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