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공식 딜러 ‘참존 모터스’가 6월 고객 특별 캠페인을 진행한다.

참존 모터스만의 특별한 고객관리 중 하나인 이 행사는 ‘45,000km, 60,000km 정기 점검 대상 차량 중 오후 3시 30분 이후 입고하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 캠페인’이다.

참존 모터스는 정기 점검이 필요한 4.5만km, 6만km 고객들의 입고율을 확대하고 더불어 오후 4시 이후의 점검 생산성을 높이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실제 참존 모터스의 최근 4개월간 정기 점검 현황을 분석해보면, 15,000km 32%, 30,000km 41%로 정기 점검율이 높은 것에 비해 45,000km 16%, 60,000km 12%에 불과해 오히려 주행 거리가 늘면서 정기 점검율이 떨어지는 것을 알 수 있다.

참존모터스 이준희 팀장은 “주행이 늘어나는 시점인 45,000~60,000km에서 정기 점검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빠르고 정확한 참존 아우디만의 정기 점검을 통해 안전한 운행이 이루어지길 바란다.”며, 프로모션 기획 배경을 설명했다.

특별히 이번 캠페인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참존화장품 썬크림을 선물로 증정한다. 유명 골프선수들도 애용하는 ‘알바트로스 레포츠 선(Albatross Leports Sun)’ 제품은 자외선 차단 지수(SPF)가 50+으로, 물과 땀에 쉽게 지워지지 않는 워터프루프 기능에 촉촉한 사용감이 특별한 자외선 차단제로 끈적임을 줄이고 퍼짐성과 피부 밀착력을 높여 사용감이 뛰어나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