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도정환 기자]코카-콜라사의 섹시한 라틴 스타일 차 음료 ‘태양의 마테차’의 전속모델이자 아이돌 최강 핏바디 아이콘 (Fit Body Icon) 씨스타가 6월 4일 청담동 일지 아트홀에서 펼쳐지는 ‘마테 바디 쇼타임(Mate body Show Time)’을 통해 그간 가꿔온 탄탄한 몸매 비결을 공개한다.

이날 씨스타는 탄력 넘치는 몸매를 돋보이게 하는 라틴풍 의상을 입고 섹시하면서도 건강한 ‘4인 4색 핏바디’ 관리 노하우를 공개 할 계획이다.

몸매 비결을 밝히는 미니 토크쇼, 직접 부른 ‘마테송’을 배경으로 펼치는 댄스 퍼포먼스 외에도 탄탄한 핏바디를 잘 드러낼 수 있는 포즈로 간이벽을 통과하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펼쳐질 예정이다.

‘마테송’은 디스코 풍의 ‘Let’s All Chant’를 편곡해 씨스타가 직접 부른 노래로 “러닝 바디 마테 바디, 먹방 바디 마테 바디, 비치 바디 마테바디, 나잇바디 마테바디, 하루 종일 마테차로 마테 바디”를 가꾸는 씨스타 4인방의 4인 4색 스토리를 포함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씨스타는 사전 모집을 통해 초청한 팬들에게 씨스타의 모습이 삽입되어 있는 ‘태양의 마테차’ 스페셜 에디션 제품을 선물한 후 사인회를 가질 예정이다.

코카-콜라사는 씨스타의 ‘마테 바디 쇼타임’에 참가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5월 26일부터 29일까지 기업 트위터를 통해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나만의 마테 바디 노하우 공유하기’ 등의 이벤트에 참가해 선정된 10명에게는 마테 바디 쇼 타임 팬 사인회 초대권 (1인 2매)과 태양의 마테차 1박스를 증정한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옷차림이 가벼워지며 몸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여름철을 맞아 ‘핏 바디 아이콘’ 씨스타의 몸매 비결을 밝히는 ‘마테 바디 쇼타임’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씨스타와 함께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마음껏 먹고, 놀고, 마테차를 물처럼 마시는 남미 사람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전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씨스타는 최근 코카-콜라사의 ‘태양의 마테차’ 모델로 발탁 되어 시원한 해변가를 배경으로 촬영한 TV 광고와 섹시한 라틴여신으로 변신한 지면 광고 등을 공개해 화제가 되었다.

한편, 아르헨티나, 브라질 등 남미 지역에서 생산되는 마테차는 남미에서는 물처럼 마시는 차로 세계적으로는 커피와 녹차에 이어 세계 3대차로 손꼽힐 만큼 대표적인 차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