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도정환 기자] 최근 또래 배우들 사이에서 대세 배우로 조명 받고 있는 '대체불가 파워 아이콘' 김우빈이 스포츠를 즐기는 열정적인 모습이 공개됐다.

김우빈의 모습이 포착된 곳은 코카-콜라사의 세계적인 스포츠 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의 지면광고 촬영 현장으로 김우빈은 누구도 나의 파워를 대신 할 수 없다는 브랜드 콘셉트에 맞게 축구, 농구 등 다양한 스포츠를 즐기며 열정과 파워를 발산하는 모습을 선보였다.

김우빈은 스포츠 라는 주제 아래 계속 역동적으로 움직이며 촬영을 진행해야 해 체력 소모가 커 지칠 법도 하지만 쉬는 시간에도 멈추지 않고 모델 출신다운 긴 팔다리로 세트장을 휘저으며 축구공과 농구공을 갖고 노는 등 여느 또래 청년들답게 스포츠를 즐기는 모습을 보여줬다.

사실 김우빈이 스포츠를 즐기는 모습을 선보인 것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큰 인기를 끌었던 KBS 2TV드라마 학교 2013에서 이종석과 함께 농구를 선보였던 것. 하지만 이 때의 김우빈은 큰 키와는 어울리지 않게 농구씬 촬영을 하며 수많은 NG를 내고 농구 바보라는 별명을 얻을 만큼 의외의 농구 실력을 선보여 반전 매력으로 팬들에게 웃음을 안겼었다.

김우빈은 "헬스 외에도 서툴지만 축구, 농구, 달리기 등의 스포츠를 시간이 될 때마다 즐기려고 노력한다"며 "스포츠가 진행될 때 순간순간의 열정적인 모습들이 정말 멋있다"고 밝혔다.

김우빈은 멋진 몸매의 비결로 "먹는 재미를 포기할 수 없어 식단관리를 하기보다는 마음껏 먹은 후에 운동으로 몸매를 가꾼다"고 밝힌 바 있을 만큼 운동을 즐겨 하는 배우로 손꼽히기도 한다.

파워에이드는 마운틴 블라스트를 필두로 국내 시장에서 꾸준히 사랑 받아온 스포츠음료 브랜드로 단순한 수분 보충뿐 아니라 업그레이드 된 전해질 밸런스 시스템 'ION4'를 통해 땀 배출로 손실되기 쉬운 나트륨(Na), 칼륨(K), 칼슘(Ca), 마그네슘(Mg)의 전해질을 보충해준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