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도정환 기자] 코카-콜라사의 캔 커피 브랜드 조지아가 배우 이서진과 세계적인 커피석학 션 스테이만 박사를 모델로 한 ‘조지아 고티카’의 TV-CF를 공개했다.

이번 CF는 인간이 느끼는 맛은 5가지지만 향은 수천 가지로 커피는 맛이 아니라 향이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션 스테이만 박사가 “커피는 맛이 아니다, 커피는 향이다”라고 말하며, 고소한 견과향, 커피 로스트향, 은은한 꽃향 등 풍성하게 펼쳐지는 커피의 고귀한 향을 봉인하고 있다는 내용을 담아냈다. 또한 조지아 고티카의 커피 향을 음미하는 이서진의 표정을 통해 커피향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특히 미국 스페셜티 커피협회 기술위원으로 활동 중인 세계적인 커피석학 션 스테이만 박사는 인간이 느끼는 맛과 향을 통해 커피 향의 중요성을 표정과 테이스팅을 통해 잘 전해주고 있다. 또한, 부드러운 표정으로 조지아 고티카의 풍부한 향에 빠진듯한 이서진의 모습은 ‘조지아 고티카’ 만의 깊은 향미와 살아있는 커피 향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커피 향 같은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이서진을 모델로 한 ‘조지아 고티카’ TV CF는 5월 22일부터 TV를 통해 방영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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