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도정환 기자] 코카-콜라사의 스포츠 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가 스포츠 용품 브랜드 아디다스와 함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파워에이드X아디다스’ 코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파워에이드X아디다스’ 코드 프로모션은 ‘스포츠’를 활용한 마케팅으로 확고한 위치를 다져나가고 있는 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가 소비자들로 하여금 더위에 지쳐 불쾌지수가 치솟는 여름철을 스포츠를 통해 즐겁고 활기차게 보낼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에 참가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은 PC나 모바일 웹 페이지(Poweradecode.co.kr)에 접속해 구매한 파워에이드 전 제품의 캔 따개, 페트 제품 병목에 적혀 있는 코드를 입력하면 된다. 무작위 추첨을 통해 선발 되며, 코드 입력 즉시 당첨 여부를 확인 할 수 있다.

1등인 1천 명에게는 트렌디한 스포츠 용품 브랜드 아디다스의 의류 및 신발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제품 교환권 10만원권을, 2등 1만 5천명에게는 파워에이드 마운틴 블라스트 240ml 캔 교환권을 증정 할 예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파워에이드는 소비자들의 스포츠 열정을 자극해 활기 넘치는 일상 생활을 유지할 수 있도록 북돋우는 대표적인 브랜드”라며 “쉽게 짜증나기 쉬운 여름을 무기력하게 보내기보다는 도전 정신과 스포츠 열정으로 무더위에 맞서 건강하게 보낼 수 있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번 코드 프로모션은 5월 11일부터 8월 18일까지 100일 동안 진행되며, 코드가 새겨진 제품은 가까운 편의점이나 마트에서 구입 가능하다.

한편, 파워에이드는 최근 20대 남자 배우 중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대체불가 파워아이콘” 김우빈을 모델로 발탁해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가고 있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