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도정환 기자] 코카콜라의 주스음료 브랜드 미닛메이드는 파우치 타입의 과일음료 ‘애니멀 파우치’에 애니메이션 ‘홈(Home)’의 캐릭터 디자인을 적용한 ‘미닛메이드’ 스페셜 ‘홈(Home)’ 패키지 2종을 출시한다.

오는 21일 개봉 예정인 홈은 ‘드레곤 길들이기’와 ‘크루즈 패밀리’를 제작한 드림웍스의 2015년 야심작으로 사고뭉치 외계인 '오'와 당찬 지구인 소녀 '팁'의 만남을 그린 어드벤처 스토리이다.

외계인 '오'는 감정에 따라 색깔이 보라색에서 노란색으로 변하는 캐릭터로 이에 착안해 기존 미닛메이드 애니멀 파우치 제품의 '리치 블렌드 포도 & 아사이베리’와 '잘 익은 노란 망고' 패키지에 각각 적용했다.

홈 패키지의 ‘리치 블렌드 포도 & 아사이베리’는 비타민E 등을 함유했으며, 포도 과즙과 '아사이베리' 과육을 담았다. ‘잘 익은 노란 망고’는 골든 옐로우 망고 퓨레를 함유해 상콤달콤한 망고 맛이 특징이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홈(Home)은 개봉 첫 주에 북미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는 애니메이션으로 국내에서도 많은 관객몰이를 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번 스페셜 홈 패키지는 파우치 형태로 나들이가 잦은 봄과 여름, 캠핑이나 소풍 갈 때 즐겨 마실 수 간식으로 적합하다”고 말했다. 가격은 100ml 파우치 형이 1000원(식품점 기준)이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