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도정환 기자] 매년 5월이 되면 어버이날, 스승의 날, 부부의 날 등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선물 선택의 고민이 시작되기 마련이다.

잡앤조이에 따르면, 어버이날 선물로 '현금∙상품권'에 이어 '아웃도어∙스포츠 웨어 등의 의류를 선물하겠다'는 대답이 2위를 차지했다.

이에따라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는 감사의 달을 맞아 부모님께, 스승님께 드릴 선물 고민을 덜어줄 선물하기 좋은 합리적인 아웃도어 상품을 제안했다.

레드페이스에서 2015 S/S 시즌 신상품으로 출시한 '스트레치 라이트 재킷'은 쉘텍스 엑스 라이트와 이엑스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하여 우수한 방풍기능과 착용감을 자랑하는 남녀 공용의 슬림핏 재킷이다.

간절기에 입을 수 있는 가벼운 재킷으로 간단한 야외활동이나 일상적인 외출에 부담 없이 챙겨 나갈 수 있다. 남성용은 색상 네이비/블루/올리브/그레이가 여성용은 네이비/오렌지/그린/스카이가 준비되어 있다. (가격 8만 8천원)

 
 

이와 함께 매치할 수 있는 'PFS 플렉스 워킹화'는 트레일 워킹 및 일상생활에서도 신을 수 있는 남녀 공용 워킹화로 무봉제 기법을 사용하여 무게를 줄인 초경량 상품이다.

이번 시즌 레드페이스에서 선보이는 퍼펙트 핏 시스템을 사용하여 발에 밀착되기 때문에 워킹시 발의 피로도를 줄여준다. 산에서도 신을 수 있을 정도로 접지력과 내구성이 뛰어난 콘트라 릿지프로 워킹 아웃솔을 사용하여 착용감도 우수하다. 사이즈는 230~285mm(핑크 230~255mm)까지 있고 색상은 그레이/오렌지/라임/네이비/핑크가 있다. (가격 7만 9천원)

레드페이스 상품개발팀 이용준 차장은 "아웃도어 상품은 부모님께 드리는 선물로 항상 스테디셀러로 손꼽히는 품목이다"며 "레드페이스의 활동성 좋은 제품으로 부모님께 효도하는 5월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