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도정환 기자]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는 X시리즈 카메라 신제품을 체험할 대학생 서포터즈 ‘X-프렌즈’ 1기를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X-프렌즈(X-Friends)’는 서포터즈로 선발된 대학생들이 후지필름의 프리미엄 카메라 브랜드 X시리즈로 직접 사진을 찍고 경험을 공유하는 프로그램이다. 신제품을 통해 브랜드와 X시리즈의 우수성을 알리고 후지필름의 독보적인 색감과 화질을 대학생들만의 창의적인 감성으로 전달하고자 신설됐다.

X-프렌즈 1기는 총 10명을 선발한다. 사진과 카메라에 관심이 많고 블로그와 SNS를 활발하게 운영하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개인 블로그나 활동 커뮤니티에 X-프렌즈 모집 게시물을 스크랩하고 이름, 연락처, 블로그 주소, 지원동기 등을 작성해 이메일(fujifilm_x@naver.com)로 내달 11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합격자는 후지필름 공식 블로그를 통해 5월 13일 발표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X-프렌즈 1기는 내달 18일 서울 대치동 후지필름 본사에서 진행하는 발대식을 시작으로 7월 24일까지 약 두 달 동안 서포터즈로 활동한다. 지난 3월 출시된 셀카 특화 미러리스 카메라 X-A2를 중심으로 X시리즈 신제품을 체험하며 직접 촬영한 사진을 블로그, 페이스북, 커뮤니티 등을 통해 공유하고 야외출사, 팀 활동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X-프렌즈에게는 소정의 활동비를 비롯해 X시리즈 신제품 체험 기회, 후지필름 프로모션 및 행사 우선 참여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 활동 종료 후 최우수 서포터즈 1명에게 미러리스 카메라 X-A2 렌즈킷(XC16-50mm 렌즈 포함)을 증정하고 우수 서포터즈 2명에게는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모집 관련 자세한 사항은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블로그(blog.naver.com/fujifilm_x)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