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가 젊은 소비자층을 대상으로 커뮤니케이션 강화에 나섰다.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는 22일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볼보 브랜드와 북유럽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브랜드 카페&라운지 ‘더 하우스 오브 스웨덴’을 오픈하고 오는 4월 21일까지 총 3개월간 운영한다고 밝혔다.

더 하우스 오브 스웨덴(The House of Sweden)은 1927년 스웨덴에서 시작된 볼보자동차의 브랜드 스토리와 헤리티지를 전달하기 위한 팝업 스토어로 프리미엄 스포츠 세단 S60과 컴팩트 SUV 크로스컨트리 전시는 물론 스웨덴의 커피 문화인 ’피카(FIKA)‘를 비롯해 요리, 패션, 음악, 인테리어 등 북유럽 문화에 대한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 복합 공간이다.

또, 젊은 소비자층의 핫 플레이스인 신사동 가로수길 중심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고, 볼보자동차 외에도 하이엔드 카메라 ’핫셀블라드’, 프리미엄 아웃도어 ‘하그로프스’, 세계적인 보드카 ‘앱솔루트’와 스웨디시 레스토랑 ’헴라갓’ 등 스웨덴 브랜드들의 참여를 통해 북유럽에 대한 특별한 경험을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브랜드 스토어 내 카페는 스웨디시 커피 전문점 ’피카(Fika)’가 상시 운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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