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도정환 기자] 재규어랜드로버의 유니언잭 랩핑카가 인천 도시를 질주한다.

재규어랜드로버 코리아 공식딜러 아주네트웍스(대표 정진)는 8일부터 21일까지 시티 퍼레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달 인천에 최초로 선보인 재규어랜드로버 전시장 오픈을 기념하는 행사로, 연말 인천 지역 고객들에게 특별한 즐거움과 서비스를 선사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영국을 상징하는 국기, 유니언잭으로 랩핑된 재규어랜드로버 차량를 비롯해 특별 제작된 대형 플랫베드 모바일 쇼룸이 구월동 신세계백화점 등 인천 주요 도심지를 누빈다.

플랫베드 모바일 쇼룸은 투명 유리로 된 전시 공간에 재규어 XJ 모델을 탑재한 차량으로 도심 속 이목을 집중 시키는 이색적인 광경을 연출할 계획이다. 그 외에도 재규어랜드로버 차량전시, 포토 존 운영, 홍보 영상 상영 등 다양한 게릴라성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현장 이벤트 외에 다채로운 고객 참여 형 행사도 눈길을 끈다. ‘찾아가는 시승행사’는 고객이 시승을 원하는 차량을 직접 플랫베드 모바일 쇼룸으로 집까지 운송해주는 이벤트이다.

인천에 거주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아주네트웍스 홈페이지(http://www.ajunetworks.co.kr)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이번 시티 퍼레이드 이벤트 동안, 추첨을 통해 특별한 시승 기회를 누릴 수 있다.

그 밖에 게릴라 이벤트의 특색에 맞춘 페이스북 실시간 이벤트도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직접 목격한 플랫베드 모바일 쇼룸 인증 사진을 아주네트웍스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www.facebook.com/ajunetworks)에 업로드 하면 재규어랜드로버 골프백 세트, 가죽지갑 등 다양한 경품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한편, 아주네트웍스는 인천 전시장 신규 오픈을 기념해 차량 구매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선사한다. 12월 한 달간 재규어 차량을 구매한 전 고객에게 겨울철 차량 필수품인 스노우 체인을 증정하며, 랜드로버 구매 고객에게는 리모와 여행용 캐리어와 라프레리 화장품 세트를 선물한다.

11월, 새롭게 문을 연 인천 전시장은 인천 지역에 최초로 선보이는 재규어랜드로버 전시장으로서 무엇보다 국제 비즈니스 도시인 송도에 위치 해, 지역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아주네트웍스 정진 대표는 “인천 전시장 오픈을 기념해 지역 고객들에게 재규어랜드로버의 브랜드 이미지를 널리 알리고 스킨십을 강화하고자 이번 시티 퍼레이드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재규어랜드로버 코리아 공식딜러로서 인천 지역 고객들에게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재규어랜드로버 인천 전시장은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 8-10, 프리스페이스 1층에 위치해 있으며, 문의는 032-851-0588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