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도정환 기자] 유아용품전문업체 쁘레베베는 10일 임산부의 날을 맞아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제8회 코리아베이비페어' 참가 기간 동안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온라인 베이비페어는 오는 12일까지 쁘레베베샵(www.prebebeshop.co.kr)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킨텍스, aT센터 전시회에 참여하지 못하는 소비자를 위해 기획 돼 전시회와 동일한 제품 구성과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대표 브랜드 페도라 유모차 및 카시트는 최대 44%, 아기띠 맨듀카는 최대 36% 할인한다. 추천인 이벤트 참가 시에는 옥소토트 유아용 스푼 포크 세트를 증정한다.

쁘레베베샵 회원을 대상으로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페도라 유모차, 카시트 및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모차 줄즈, 맨듀카 아기띠 등 브랜드 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당첨자에게 절충형 유모차, 아기띠 등을 증정한다.

쁘레베베 온라인 담당자는 "올 가을 최대 규모의 유아용품 전시회와 온라인 베이비페어에서 쁘레베베 제품을 선보인다"며 "행사 참가가 어려운 분들은 온라인 베이비페어로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쁘레베베 및 페도라(www.prebebe.co.kr,www.fedora.co.kr,1688-1375)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