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이광진 기자]공무원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은 공무원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독한 에듀윌 공무원사관학교 2기’를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독한 에듀윌 공무원사관학교 2기’는 지난 6월부터 9월까지 100일간의 프로젝트로 진행된 ‘독한 에듀윌 공무원사관학교 1기’에 이어 두 번째로 실시되는 공무원 합격지원 프로젝트로 오는 30일부터 2014년 6월 28일 서울시 지방직 시험일까지 진행된다. ‘독한 에듀윌 공무원사관학교 2기’ 신청은 12월 27일까지 가능하다.

‘독한 에듀윌 공무원사관학교 2기’의 특징은 먼저 휴대폰 문자를 통한 시간과 마인드 관리가 이뤄진다는 점이다. ‘오늘의 시간을 지배하는 자가 합격한다’는 테마로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주중에는 새벽 6시에 기상퀴즈 알람문자가 전송된다.

기상퀴즈는 공무원 필수과목 합격문제로 구성되어 제공된다. 또한, ‘백살까지 공수생으로 살텐가?’ 등 흐트러진 정신을 깨우는 강력한 정신무장 독설문자가 주 1~3회 불시에 발송된다.

또한, ‘경쟁자를 알고 나를 알면 반드시 승리한다’는 테마 아래 경쟁자들과 비교해 보는 나의 수강시간 분석결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독.수.공.방 커뮤니티(독한 에듀윌 수험생들의 정보공유 대화방)를 운영할 예정이다.

이어 ‘독한 에듀윌 회원이여, 특별한 +α를 누려라!’에서는 동영상 강좌를 수강하는 순서에 따라 자신의 좌석이 배정되는 전용 온라인 좌석제를 도입하고, 스페셜 신규 특강을 제공한다.

그 밖에 ‘열심히 공부한 자, 그만큼 얻을 것이다!’라는 테마에서는 담당 학습매니저에 의한 전용 학습상담 등 프리미엄 학습관리와 함께 공무원 시험에 합격할 경우 장학금 지급 등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독한 에듀윌 공무원사관학교 2기’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되며, 1기 선배들이 보여준 놀라운 학습결과 확인과 현재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2014년 각오도 열람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