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이광진 기자]천재교육(회장 최용준)은 자기주도 학습지인 ‘2014 월간우등생학습’ 겨울방학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월간우등생학습은 초등학생의 학습능력에 맞게 개발된 학습 계획표에 따라 예습과 복습으로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길러주는 월간 학습지이다.

이번에 판매하는 ‘2014 월간우등생학습’ 1년 정기 구독 상품은 전면 개편된 교과서에 맞추어 스토리텔링, 서∙논술형 평가와 상시 평가 등 학교 수업의 변화를 100%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전과목 진도학습은 물론 시험 대비 학습, 수학 준비 학습 등을 통해 학교 수업에 완벽히 대비할 수 있다. 또한, 새 교과서의 핵심인 스토리텔링에 대비해 ‘스토리텔링 수학’을 별권으로 추가 구성하여 만족도를 더욱 높였다.

또한 방학 동안 새 학년 예습을 할 수 있도록 방학호 ‘일일수학’을 신규로 제공하며, ‘우등생 만점 플래너’로 아이가 스스로 계획을 세우고 공부할 수 있는 학습 습관을 들일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상품은 오는 내년 1월 7일까지 천재교육의 에듀몬 홈페이지(www.edumon.co.kr)와 GS SHOP, 롯데I몰, NS홈쇼핑, 홈앤쇼핑, YES24, 인터파크, 알라딘, G마켓, 옥션, 11번가, 롯데닷컴, 신세계몰, 세원북에서 판매된다. 1학년은 64종, 2~6학년은 67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가격은 129,000원.

판매 기간 동안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천재교육이 직접 제작한 2014년도 탁상달력을 증정하고, 형제 혹은 자매가 함께 구독할 경우 문화상품권 5천원, 3건 이상 구독 시에는 1만원을 증정한다. 초등학교 1학년에 입학하는 신입생에게는 입학 기념으로 학습 브로마이드 3종도 증정한다.

천재교육 회원사업부 유연호 차장은 “겨울방학을 활용하여 학생들이 본격적으로 새 학년 준비에 전념할 수 있도록 2014 월간우등생학습을 판매하게 되었다”며 “매 달 부담스럽지 않은 분량으로 아이가 스스로 공부하는 습관을 들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