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이광진 기자]국민게임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최고 고수들이 화려한 실력을 뽐낸다!

국내 최대 모바일 전문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박지영)는 자사가 개발해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for Kakao’에서 <고수 공개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2월 22일까지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for Kakao’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akooschool)에서 실시된다. 17일부터 19일까지는 ‘막내의 차곡차곡, ‘할배의 길찾기’, ‘조카의 뿅뿅뿅’, 20일부터 22일까지는 ‘카카오의 뽀샤뽀샤’, ‘외삼촌의 왕상하이’, ‘칭칭이의 찰떡궁합’, ‘아가의 미아찾기’ 등의 미니게임 고수들의 신청을 받는다.

참가 희망자는 각 기간 내에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for Kakao’ 게임을 플레이 하는 영상 또는 인증샷을 찍어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for Kakao’ 공식 페이스북 내 ‘다른 사람의 게시물’ 코너를 통해 공유하면 된다.

컴투스는 게시물 중 가장 많은 ‘좋아요’ 클릭을 받은 유저 10명을 선정해 게임 내 캐시아이템 ‘보석’ 200개를 증정하며, 당첨자는 23일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컴투스는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for Kakao’의 메인 캐릭터 ‘아쿠’를 주인공으로 제작한 힙합 뮤직 비디오 ‘AKOO IS BACK’을 유튜브(http://bit.ly/1bJgfn5)에 공개했다. 새로운 시리즈로 돌아온 ‘아쿠’가 본인을 직접 소개하는 영상에서 재치 넘치는 가사와 재미난 몸동작으로 유쾌함을 전달해 유저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for Kakao’ 게임에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