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이광진 기자]해커스 패스닷컴 공무원학원이 2014년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고등학생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고졸 공무원시험 합격 설명회를 개최한다. 오는 30일 오후 2시에 해커스 공무원학원 강남캠퍼스(2호선 강남역, 11번 출구)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번 설명회는 고졸 공무원 채용을 장려하기 위해 올해 처음으로 시행된 선택과목 제도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함께 고등학교 졸업(예정)자가 공무원시험에서 유리한 이유 등이 소개된다. 1부에서는 선택과목이 반영된 올해 공무원시험을 분석하고 2부는 고교 과목으로 준비하는 공무원시험 선택과목에 대해 소개, 3부는 해커스 공무원 교수진이 제시하는 과목별 합격 전략 및 공부법을 소개한다. 설명회 이후에는 해커스 공무원의 과목별 대표 스타 교수진들이 직접 진행하는 1:1 합격전략 컨설팅도 받을 수 있다.

설명회 참가를 원하는 수험생들은 해커스 패스닷컴 공무원학원 사이트에서 무료로 신청할 수 있으며, 설명회 참석자에게는 수강료 할인과 동영상강의 7일 자유수강권 등의 특별 혜택이 제공된다.

해커스 패스닷컴 공무원학원 관계자는 “고교 과목이 선택과목으로 적용된 올해 공무원시험에 고등학생들이 3261명 응시했다”며 “제도 개편 후 2번째 시험인 2014년 공무원시험에는 더 많은 고교생들이 응시할 것으로 보이인다"고 밝혔다. 또 "고교생에게 유리한 점을 알고 전략적으로 준비하면 합격 가능성이 높아지는 만큼 이번 고교 설명회에서 많은 정보를 얻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