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이광진 기자]귀여운 외모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for Kakao’ 주인공 ‘아쿠’가 유저를 직접 만나기 위해 학교를 찾았다.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박지영)는 자사가 개발해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for Kakao’ 오프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for Kakao’는 지난 11월 19일 출시 이후 그래픽과 게임성 등 다양한 분야로 게이머들의 극찬을 얻으며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전체 무료 애플리케이션 1위에 오른 모바일 퍼즐 게임이다.

컴투스는 고객 감사 이벤트로 진짜 학교에 가다를 29일까지 4일간 진행하고, 주인공 캐릭터 ‘아쿠’가 삼광초, 서교초, 아현중, 서울여고, 서강대, 이화여대 등 20여 개 학교를 직접 방문해 유저들에게 ‘쿠폰’을 선물한다.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for Kakao’ 게임을 다운로드 받고 ‘이벤트 쿠폰 교환소’에 접속해 쿠폰 내 고유 코드를 입력하면 캐시아이템 ‘보석’ 30개를 제공하고,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을 선정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쿠폰은 2013년 12월 31일까지 안드로이드 버전에서만 활용 가능하며 추첨 결과는 2014년 1월 19일 컴투스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for Kakao’ 게임에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