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이광진]천재교육(회장 최용준)은 오는 27일 까지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2013 코리아베이비페어 임신출산유아교육전’에 참가한다.

‘2013 코리아베이비페어 임신출산유아교육전’은 예비 엄마 아빠와 초보 부모들을 위한 임신∙출산∙육아 정보 및 태교에서부터 영유아 조기교육 정보 등을 제공하는 박람회다.

천재교육은 이번 박람회에서 돌잡이 시리즈(한글, 수학)와 똑소리 지식 그림책, 유아영어전집 피카북, 토키북, 그리고 두뇌 계발 놀이터 등을 비롯한 천재교육의 다양한 유아동 대표 도서를 선보인다.

전시 기간에 처음 선보이는 똑소리 지식 그림책은 4세에서 6세 아이를 대상으로 누리과정과 초등학교 1~2학년군의 통합교과목을 비교∙검토하고 유아의 발달에 적합한 주제를 선정하여 재미있는 이야기로 풀어내 자연스럽게 지식을 쌓을 수 있도록 한 지식∙정보 그림책으로, 천재교육 부스를 찾는 방문객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유아영어전집 ‘토키북’은 3세부터 5세까지 아이를 대상으로 음식 먹기, 옷 입기, 배변훈련 등 7가지 생활 주제를 담아 책 속 주인공들의 모습을 보며 올바른 생활습관을 익히고 영어도 배울 수 있는 생활그림영어동화책으로, 영유아를 둔 부모들의 변함없는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박람회 기간 동안 천재교육 부스에서 1만원 이상 도서 구매 시 선착순으로 리틀천재 쇼핑백을 증정한다.

한편, 리틀천재 홈페이지(www.littlechunjae.co.kr)에서는 박람회 행사 가격으로 다양한 도서를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판매도 24일부터 29일까지 6일간 함께 진행한다. 문의전화: 1577-0218

천재교육 아동도서부 김영화 차장은 “예비 부모들을 위한 최대 박람회인 ‘2013 코리아베이비페어 임신출산유아교육전’ 참가를 통해 천재교육의 유아동 도서의 우수성을 고객들에게 적극적으로 알릴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