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이광진 기자]타임교육(대표 이동진)에서 운영하는 초중고 종합학원 하이스트가 영재학교, 과학고 등 특목고 진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수학 심층 특강을 오는 27일 개강한다.

영재학교, 과학고, 민사고 등 특목고를 지망하는 중1, 중2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특강은 다른 지원자들과 차별화되는 자기소개서 및 영재성 입증자료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다. 수업은 오는 27일(일)을 시작으로 11월 한 달간 매주 일요일(3일, 10일, 17일, 24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하이스트 목동본원 세미나실에서 진행된다. 학생들은 오후 1시까지 수학 심층 문제를 해결하는 시간을 갖고, 그 이후에는 조별로 스터디를 하게 된다.

하이스트 영재학교 수학과 이무강 원장이 직접 강사로 나서며, 수업은 영재성 입증자료 소재의 문제 해결과 영재성 입증자료로 제출 가능한 산출물 만들기로 구성됐다. 영재성 입증자료는 공통 주제 조별 입증자료, 개별 주제 조별 입증자료, 개별 수학 독서 입증자료를 말한다.

심층 특강을 진행하는 이무강 원장은 “영재학교나 과학고 등 특목고 입시에서는 학생 개인의 역량을 가장 잘 판단할 수 있는 자기소개서나 영재성 입증자료가 당락을 좌우하는 매우 중요한 요소”라며, “이번 특강을 통해 각자 차별화된 입증자료를 만들어 원하는 특목고에 진학하는데 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수강 신청은 하이스트 홈페이지 또는 하이스트 학원을 통해 선착순으로 마감하며, 수강신청 및 특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이스트 홈페이지(mokdong.highest21.com) 또는 문의전화(02-2654-5003)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