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전문 교육 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이 운영하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학원에서는 ‘제7회 실전 모의고사’를 실시한다.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모의고사에 응시 할 수 있다. 가까운 학원을 방문해 28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서울 대방 학원의 경우 30일까지 접수할 수 있다. 모의고사에 대한 공신력을 높이기 위해 출제위원급 교수진이 직접 문제를 출제했으며, 시험 전 실력점검 및 대책수립, 실전연습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실전 모의고사가 실시되는 곳은 에듀윌 서울 대방 공인중개사 학원과 노원 학원, 인천 부평 학원, 경기 부천 학원이다.

모의고사는 서울 노원 학원과 인천 부평 학원, 경기 부천 학원의 경우  29일 일제히 실시되며, 서울 대방 학원은 10월 1일과 3일에 각각 실시된다. 모의고사 종료 후에는 답안지가 제공된다. 공인중개사 1차 시험 모의고사는 오전 9시부터 오전 10시 40분까지 100분간 진행된다. 2차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 150분간 진행될 예정이다.

실전 모의고사에 참여하기 어려운 수험생들을 위해 온라인 모의고사도 진행된다.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되며, 응시료는 무료다. 모의고사는 29일부터 10월 13일까지 실시된다. 과목별 시험으로 진행되고, 제한시간 동안 문제를 풀어야 한다. 모의고사 후 성적확인은 10월 15일 이후 나의 강의실 코너에서 온라인 모의고사 결과보기를 이용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합격기초 딱 잡아주기 무료증정 이벤트’를 30일까지 진행한다. ‘합격기초 딱 잡아주기’는 시험범위와 낯선 법률용어 등 공인중개사 기본서 교재를 공부하기 전 꼭 필요한 기초 지식을 수록해 초보 수험생들이 학습 초반에 겪는 어려움을 최소화 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