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이광진 기자] YBM(대표 이동현) 한국 TOEIC위원회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2013년 하반기 취업대비 TOEIC, TOEIC Speaking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설명회는 오는 30일 서울 고려대학교를 시작으로 9월 4일 대구 영남대, 9월 5일 부산 동아대, 9월 10일 광주 전남대, 9월 11일 충남 충남대학교에서 차례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설명회는 취업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채용 관련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대기업 인사 담당자 및 취업 컨설턴트의 강연으로 구성된다. 이외 ‘올취팀’(올해는 취업)과 함께하는 취업 토크 콘서트는 참가자들과의 직접적인 대화와 고민 상담을 통해 취업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줄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번 설명회 참석자에게는 취업에 유익한 정보 외에도 추첨을 통해 TOEIC Speaking 무료 응시권, TOEIC 무료 응시권, TOEIC Speaking 교재, YBM 시사닷컴 동영상 수강권, YBM어학원 무료 수강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 TOEIC Speaking & Writing Tests 체험판 CD가 제공되며, 설명회 현장에서 TOEIC Speaking에 접수하는 경우 응시료의 10%를 할인 받을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된다.

YBM 한국TOEIC위원회(www.toeic.co.kr) 측은 “이번 설명회는 취업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어 올 하반기에 취업을 희망하는 준비생들이 참석한다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설명회에 참석 희망자는 TOEIC, TOEIC Speaking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을 확인하고 간단한 인적 사항만 작성하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설명회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