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에듀타임즈] 천재교육(회장 최용준)의 중등 인터넷 강의 사이트 아이셀파는 시험 대비 무료 애플리케이션 셀파맨의 시험멘붕탈출로 가장 많이 시험 공부한 학급을 선정하여 선물을 증정하는 ‘중딩 스쿨배틀 전국대회’ 이벤트를 진행한다.

‘셀파맨의 시험멘붕탈출’은 학생들이 스마트폰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효율적으로 시험 공부를 할 수 있도록 개발한 애플리케이션으로, 시험대비 핵심 내용 요약집인 ‘비법 노트’와 개념 퀴즈 문제인 ‘비법 암기’로 구성되어있다. 출시 10일만에 구글스토어 교육 카테고리의 신규 인기 무료 상위권에 랭크 될 정도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중딩 스쿨배틀 전국대회’ 이벤트는 ‘셀파맨의 시험멘붕탈출’ 에플리케이션을 다운 받고 가장 많이 이용하는 학급을 선정하여 다양한 선물을 학교로 배달해주는 이벤트로, 애플리케이션에서 로그인 후 참여가 가능하다. 배틀 페이지로 입장하면 자동으로 이벤트 참여가 되며, 출석체크 및 친구초대 등으로 개인 점수를 쌓은 후 학급별 참여 학생 점수를 합산하여 점수가 제일 높은 반이 최종 우승하게 된다.

이번 이벤트는 5월 12일까지 진행되며, 상위 랭크반 중 추첨 방식으로 총 24개 학급(약 750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참여학급 중 1개 반을 추첨하여 반 전체에 뮤지컬 김종욱찾기 관람권을 증정하고, 1등 우승 학급에게는 반 전체 학생에게 아웃백 도시락을 배달할 예정이다.

천재교육 이러닝사업부 이홍기 차장은 “학급 전체가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통해 신학기에 반 친구들과의 친밀감을 형성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학생들이 ‘셀파맨의 시험멘붕탈출’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시험에 대한 부담감을 덜고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으며, 친구들과 합심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천재교육 아이셀파 홈페이지(www.isherpa.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5월 13일. 문의전화 1577-1083.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