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교육진흥원(원장 빌러메인 반 오스)은 오는 19일부터 6월 28일까지 총 7회에 걸쳐 ‘Study in Holland 네덜란드 유학설명회’를 네덜란드교육진흥원 세미나실에서 개최한다.

‘Study in Holland 네덜란드 유학설명회’는 네덜란드 고등교육(대학)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이번 설명회는 ▲네덜란드 유학에 관심이 있는 자 ▲유학을 결정했으나 국가와 프로그램을 확정하지 못한 자 ▲네덜란드 유학 관련해 개인 상담을 원하는 자에게 특히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Study in Holland 네덜란드 유학설명회’는 네덜란드교육진흥원의 유학 전문 카운셀러가 직접 진행하며, 네덜란드 대학과 한국 대학의 교육과정 차이점과 영어로 진행되는 학사 및 석사프로그램의 입학요강을 중점적으로 설명한다.

또한 네덜란드 대학 및 기업이 한국학생들에게 후원하는 ‘오렌지튤립장학금(Orange Tulip Scholarship)’의 지원 조건 및 절차, 제출 서류 등에 대해 소개한다. 설명회 이후 신청자에 한해서 무료로 일대 일 개별 상담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달의 경우, 오는 19일 15시와 4월 27일 10시 30분에 열리며, 홈페이지(www.nesokorea.org)에서 참가 신청 할 수 있다.

 네덜란드교육진흥원 빌러메인 반 오스 원장은 “이번 유학 설명회는 현지 대학이 직접 제공한 정보를 기반으로 전문 카운셀러가 진행하는 만큼 공신력 있는 행사”라며, “네덜란드 유학을 고려하고 있다면 이번 유학설명회를 통해 구체적인 정보를 얻어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Study in Holland 네덜란드 유학설명회’ 관련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nesokorea.org) 및 문의전화(02-735-767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