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캐나다 유학 전문 edm유학센터를 앞으로는 대구 지역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유학전문기업 이디엠에듀케이션의 edm유학센터(대표 서동성)는 16일 경상북도 대구광역시에 8번째 지사를 오픈한다고 17일 밝혔다.

edm유학센터 대구지사는 대구지하철 1, 2호선이 만나는 환승역 반월당역 13번 출구에 위치해 있어, 대구에서도 가장 번화가로 꼽히는 동성로, 대구백화점과 인접해 있다.

미국, 캐나다, 영국 등에서 학•석사 학위를 수료한 유학전문컨설턴트 EC(Education Consultant)가 상주해 조기유학에서 방학캠프, 어학연수, 대학 및 대학원 입학, MBA, 이민 컨설팅까지 목적별 맞춤 유학 컨설팅을 서비스한다. 신속하고 정확한 온·오프라인 상담 외에도 편리한 접근성, 최신 시설로 단장한 쾌적하고 아늑한 상담공간, 최대 40명까지 동시 수용 가능한 컨퍼런스룸, 유학 서적과 음악, 음료가 제공되는 edm카페 등을 기반으로 각종 세미나, 이벤트, 할인 정보를 폭넓게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edm유학센터는 작년 10월 edm아트유학 홍대지사를 통해 정식 런칭한 미술 포트폴리오 전문 아카데미 ‘edm아트유학 포트폴리오 학원’를 대구지사에까지 확장 운영한다. edm아트유학 포트폴리오 학원은 다년간 포트폴리오 지도 및 심사 경험이 있는 국내외 명문 미술대학 출신 강사진이 맞춤형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곳으로, 대구지사는 2개의 실습실을 운영하며 해외 미술유학, 디자인유학 준비생에게 필요한 각종 포트폴리오 제작 및 서류, 입학심사 준비 등을 체계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edm유학센터 서동성 대표는 “이번에 오픈한 edm유학센터 대구지사가 앞으로 대구지역은 물론 경남권 지역을 대표하는 유학원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정확하고 신속한 유학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edm유학센터 대구지사 약도 및 상세 문의는 홈페이지(www.edmuhak.com)와 전화문의(053-428-5091)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