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구 대한교과서)의 디지털 프린팅 브랜드 ‘딥씨’는 16일부터 한달 간 신규로 가입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딥씨(dipsee)’는 오는 4월 16일부터 한달 간 회원 가입 시 ‘추천인 ID’를 기입하는 신규 회원 중 선착순 1,000명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기존 회원 대상에게는 추천인 2인 이상 회원부터 가장 많은 추천인 기록한 회원들까지 폭넓게 제공한다. 경품은 에너지드링크 ‘비타500‘부터 패밀리레스토랑 VIPS 2인 식사권, CGV, 메가박스 영화관람권까지 다양하게 증정할 예정이다.

교육출판전문기업 미래엔(구 대한교과서)의 오랜 노하우와 경험으로 탄생한 디지털 프린팅 브랜드 ‘딥씨’는 편리한 저작도구를 통해 포토북, 포토달력, 개인도서 출판 등 디지털로 인쇄되는 다양한 상품의 제작을 지원한다.

특히 업계 최초로 시도한 ‘체험북’은 사진만 들어가는 기존 포토북에서 탈피해 지식, 정보, 교육 콘텐츠를 추가할 수 있다. 최근에는 아이폰에서 포토북 제작부터 주문 결제까지 한번에 진행할 수 있는 포토북앱 ‘딥씨 포토북’을 출시하는 등 소비자의 편의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딥씨 윤경일 팀장은 “디지털 프린팅 업계에서는 아직 신생 브랜드이지만 동물원 포토북, 모바일 포토북앱 등 차별화 서비스로 회원들의 이용 만족도 및 재구매율이 높아지는 추세다”라며 앞으로도 딥씨를 이용해주시는 고객들에게 우수한 품질의 제품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딥씨의 신규회원 가입 이벤트는 오는 5월 19일까지 딥씨 홈페이지(http://www.dipsee.co.kr)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