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에듀타임즈] 메가스터디(대표 손주은)가 고1,2 학생들의 중간고사 준비에 도움을 주기 위한 ‘1학기 중간고사 직전 대비 특강’을 최근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특강은 학생들의 시험 준비 정도에 따라 ‘중간고사 실전대비 강좌’, ‘중간고사 맞춤 강좌’ 등 총 280여 개 강좌로 구성됐다.

빠른 시간 동안 집중적인 대비를 원한다면- ‘중간고사 실전대비 강좌’

‘중간고사 실전대비 강좌’는 각 과목별 1학기 중간고사 범위를 단기간에 집중적으로 마스터할 수 있게 제작됐다. 메가스터디 스타강사들이 출제 가능성이 높은 핵심 내용과 문제들을 엄선하여 구성한 것이 특징.

중간고사 대비 학습이 충분히 돼 있거나, 빠른 시간 안에 전 과목을 공부하려는 학생들에게 유용할 것으로 보인다.

각 과목별 전체 범위를 꼼꼼하게 공부하고 싶다면- ‘중간고사 맞춤 강좌’

‘중간고사 맞춤 강좌’는 단원별 핵심을 꼼꼼히 정리하고 심화 문제풀이로 고난도 문제까지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최근 반영 비중이 높아진 서술형 평가도 완벽히 대비할 수 있게 했으며, 비교적 시간적인 여유가 있거나 시험 범위 내용을 꼼꼼히 공부하려는 학생들에게 적합한 강좌다.

학교 시험 범위에 맞게 필요한 부분만 단원별로 골라서 수강도 가능

한편, 메가스터디는 본인의 학교별 시험범위에 맞는 강좌를 골라 들을 수 있는 ‘단원별 특강’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단원별 특강’은 단원별로 제작한 강좌들로, 학생들은 자신의 시험범위에 해당되는 단원만을 골라서 강의를 들을 수 있고 취약한 단원만 따로 보충할 수도 있다.

학교별로 시험범위가 다르더라도 해당 시험범위에 맞게 학생 스스로 강좌를 재구성할 수 있기 때문에 개인별 맞춤학습이 가능한 것이 장점. 또, 필요한 부분만 골라서 듣기 때문에 불필요한 수강료를 낭비하지 않아도 된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