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
사회연예스포츠
[영상] 에이션, 일본 한류 쇼케이스 성공 개최!
정오섭 기자  |  enter@globaledutimes.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3.03.13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글로벌에듀타임즈] 에이션(A.cian)은 지난 11일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는 ‘2013 한국 트래블페어 in Osaka'에 한국 대표로 초청돼 한류 쇼케이스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2013 한국 트래블페어 in Osaka’는 서울중심의 관광객 집중으로 인한 어려움을 극복하고 지자체별 일본 내 관광 인지도 증진과 관광 상품 개발을 통한 신규 관광수요 유치 증진을 위한 행사다.

이날 에이션은 일반 소비자 및 각종 언론사를 포함한 1000여명의 관객 앞에서 쇼케이스 형식의 공연을 진행했다. 미니앨범 타이틀곡 히트(HIT)를 비롯해 스턱(STUCK), Where's Oh! My love?, Westlife의 My Love 등을 차례로 선보였다.

또한 열정적인 무대에 이어서 팬들과 대화의 시간을 갖고 미니앨범 'HIT'의 싸인CD 증정 및 최근 홍보대사로 발탁된 화장품 전문 브랜드 ‘뷰나’의 각종 제품들도 선물했다.

에이션 멤버들은 “일본에서 하는 첫 공연인만큼 부담감도 있었지만 한류 문화를 널리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인만큼 최선을 다했다”며, “앞으로도 일본에서 좋은 공연을 보여줄 수 있는 기회가 많았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에이션 소속사 ISS 엔터테인먼트는 ‘한국의 문화 상품 수출을 위한 중요한 행사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무대를 통해 일본과 더불어 세계 속의 한류 문화를 알릴 수 있는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에이션은 최근 합류한 우태와 슬기, 찬희, 크루지, 세희, 상현으로 구성됐다. 데뷔 후 국내는 물론 중국, 동남아, 일본 등 국제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으며, 현재 첫 번째 리패키지 미니앨범 ‘HIT'로 국내·외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경제플러스의 모든 콘텐츠는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한 거래나 투자행위에 대해서는 법적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정오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가장 많이 본 기사
1
제네시스 'G70' 본격 출시... '우아함'과 '역동성' 돋보여
2
삼성생명 '새 TV광고', 유투브 조회 200만 건 돌파
3
반도체·디스플레이 업계, 2024년까지 52조원 국내 투자
4
KEB하나은행, 포트폴리오 항공기금융 주선 성공
5
자동차보험 소비자만족도, 삼성화재 '오프라인 1등'
6
조원태 대한항공 사장, 대한상의 관광산업위원회에서 힘 쏟는다
7
최종구 금융위원장 "우리은행 잔여지분 매각 곧 결정"
8
KB국민은행-우정사업본부, 외화환전 배송서비스 추진
9
권영수 LG유플러스 부회장 "직원보호 위해 음란 전화 등 대응 강화"
10
KB국민은행, 펫신탁상품 대폭 개선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경제플러스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337-2번지 현대골든텔 1305호  |  전화번호 02-2051-7112  |  팩스번호 02-2051-7110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아01342  |   등록일자 : 2010. 09.07  |  제호 : 경제플러스  |  발행인·편집인·편집국장 : 남은호
청소년보호책임자 : 남은호  
Copyright 2009-2011 경제플러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e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