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에듀타임즈] 능률교육(대표 황도순)은 토익 초보자도 쉽게 익힐 수 있는 실전서 ‘토마토 TOEIC FINISH 실전 BASIC’ 리딩·리스닝 2종을 새롭게 출간했다.

‘토마토 TOEIC FINISH 실전 BASIC’ 시리즈는 토익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초급 수험생을 위한 첫 단계 실전서로,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하여 파트별 공략법과 출제 유형을 알기 쉽게 정리했다. 토익 실전 난이도를 적용하되 기존 실전서들에 비해 문제 수를 줄이고 해설 분량을 늘려 토익 초보자들도 상세한 설명을 토대로 실전 훈련에 쉽게 임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토마토 TOEIC FINISH 실전 BASIC’ 리딩 편은 토익 최신 경향을 반영한 1,000여 개 필수 어휘를 담은 온라인 복습 어휘장을 i토마토 홈페이지(www.itomato.co.kr)에서 무료로 제공하며, 리스닝 편은 수험생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영국, 호주 발음을 집중 공략할 수 있는 실전 예문 150 문장 받아쓰기(dictation) 코너를 마련하여 홈페이지에서 MP3 음성파일을 무료로 제공한다.

그밖에 능률교육은 이번 토마토 신간 출시를 기념해 오는 3월 22일까지 온라인 교보문고, YES24, 인터파크, 알라딘 등 주요 온라인 서점 4곳에서 3000원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