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에듀타임즈] edm런던유학닷컴(대표 서동성)이 ‘제3회 영국유학박람회’ 개최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내건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예약은 영국유학박람회 공식 홈페이지(www.ukedufair.com)에서 간단히 개인정보를 입력하는 것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자는 행사 당일 복잡한 절차 없이 바로 박람회장으로 입장할 수 있다. 또한100% 증정되는 맥심 카누 이벤트에도 자동 응모돼 현장에 도착하는 즉시 선물과 안내 책자, 소개서 등이 담긴 알뜰백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현장 추첨 이벤트에 자동으로 참가할 수 있는 자격도 주어진다. 추첨 이벤트 경품으로는 약 200만원 상당의 영국 4주 무료 어학연수 수강권, 약 50만원 상당의 미키아이엘츠(IELTS) 어학원 1달 무료 수강권, 유학 필수품 선호도 1위 뉴아이패드 등이 있다.

사전예약시 박람회 기간 중에만 특별히 열리는 세미나 프로그램도 함께 신청할 수 있다. 세미나는 각 분야의 전문가, 영국 대학교 교수 및 어학연수 기관 담당자 초빙으로 이뤄지며 프로그램은 대학교 유학 준비에서 커리어 컨설팅, 성공하는 어학연수 준비, IELTS 테스트, 영국 워킹홀리데이 준비 등으로 다채롭게 구성되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edm런던유학닷컴 서동성 대표는 “이번 제3회 영국유학박람회는 워릭대학, 킹스 컬리지 런던, 옥스퍼드브룩스대학 외에도 많은 학교들이 참가해 역대 최대 규모인 총 60여개의 학교가 참가한다”며 “커진 규모 만큼 학교 선택 폭이나 현장에서 제공되는 무료수업, 장학금, 수속비 면제 등의 혜택 또한 많아졌으니 영국 조기유학이나 어학연수, 워킹홀리데이, 정규유학 등을 준비하는 사람이라면 꼭 참석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3월 23일부터 이틀간 서울 을지로입구역 3번 출구에 위치한 페럼타워(Ferrum Tower) 2, 3층에서 오후 12시부터 6시까지 열리는 영국유학박람회는 매년 2회 상, 하반기로 나뉘어 열리는 영국 어학연수 및 유학 전문 브랜드 edm런던유학닷컴의 공식행사로 올 봄 제3회를 맞이한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